댓글
황석철
황석철 20 시간 전
종원씨 엥간히 합시다. 부산사람은 안 먹어요
Jaiйa Kr
Jaiйa Kr 20 시간 전
1:05 송만호
guddyd6839김진홍
guddyd6839김진홍 20 시간 전
부끄러운줄 알고,살아라
헤헤찐따
헤헤찐따 20 시간 전
이 개그는 고퀄티다
하새우안녕
하새우안녕 20 시간 전
어우..
jjay y
jjay y 20 시간 전
정말 맨땅에 헤딩이었을 보아의 일본진출.. 심지어 여자 어린아이 혼자 일본을 오고가고했다라는게 참 ㅠㅠ 대단하고 정말 무섭고 외로웠을 것 같아
Phimphitchata W
Phimphitchata W 20 시간 전
이야딩굴딩굴입에 여기에서 나와~🤩🤩🤩🤩
황석철
황석철 20 시간 전
놀구 있네 국수 후루룩 할때 면끝이 코끝을 치고 들어간다해서 콧등치기였어. 우리때는 저런 국수가 길지 않았어. 왜냐하면 저렇게 국수를 길게 못 만드니까. 이런 쓰레기 정보를 올리니까 일본이 우릴 비웃고 중국이 한복과 김치를 지들문화라고 우기게 되는거야.
myworld
myworld 20 시간 전
아니 이렇게해서먹어라 저렇게해서 먹어라 솔직히 짜증날만 한데?? 백종원 저 말투도 권유가 아니라 명령조라 밥먹는 사람 입장에선 짜증날수있지.... 나은 짜증난 표정도 햇빛때문에 더 부각되어보이는것같고 저게 까일 행동은 아닌듯. 개인적으로 백종원 음식 맛있는줄 전혀모르겠어서 그런가 ㅋㅋㅋㅋ
myworld
myworld 20 시간 전
방송인거 생각하면 나은이 잘한 행동은 아니지만 이렇게까지 인성이뭐니 하면서 까일만한 언행은 아니라봄
이종준
이종준 20 시간 전
알고리즘 당첨
오리
오리 20 시간 전
저 나이 먹도록 조지워싱턴도 모르냐 ㅋㅋㅋㅋㅋㅋ
豐壤趙氏
豐壤趙氏 20 시간 전
드르륵을 잘하는 한석원 보다가 여기까지 왔다
봉균서
봉균서 20 시간 전
조금만 기다려요! 내가 금방 갈테니까! 발톱이 다 빠지고 목소리가 다 쉬어도 허락된 마음은 오직 오늘만 해는 저 먼 곳에 이르러 난 한 걸음이 너무 힘들어요
shana Y
shana Y 20 시간 전
북경에서 즐겨먹던 건데 함 방문하고 싶네요 ^^ 달라진 사장님 모습 보니 보기 좋고 화이팅 입니다!
Jungae Kim
Jungae Kim 20 시간 전
한고은씨 맘도 이쁘고 너무 좋아요 😍
EDIANY GACHA CLUB
EDIANY GACHA CLUB 20 시간 전
um castigo bem dado no jimin?
Jo anne
Jo anne 20 시간 전
엄마랑 생방으로 봤었는데 난 그떄까지 해도 이나은 팬이여서 몰랐지만 엄마가 쟨 방송인데 억지로 먹는것 같다한거 진짜 소름 난 다이어트하는 중이라 그런거 아냐?하고 넘어갔지만...시청자로써 이런거보면 음식이 별로 먹기 싫어지겠지 사실 음식소개하고 맛나게 먹어서 알리는게 방송취지인데 이나은 땜에 제작진 이며 출연자들 개고생했을듯ㅋㅋㅋ
DYNAGEN BELONO-AC
DYNAGEN BELONO-AC 20 시간 전
Xfb
현주
현주 20 시간 전
00:23 자막 보니 생열무는 안 먹어서 골고루 다 먹으라는 것 같은데...
뭐야너잖아
뭐야너잖아 20 시간 전
성지순례 하러 왔습니다
이지나
이지나 20 시간 전
승기오빠결혼해줄래너무좋아옹
Nafiseh M
Nafiseh M 20 시간 전
i already watched this show 5 times Seunggi is so sweet I really love him !!! He is a big cute baby
오리
오리 20 시간 전
이상민은 근데 요리 조또 못하면서 왜 방송에서 개속 요리사인척함? 대본임? 아님 협찬받음? 랍스타 다리를 저리 짜리는 사람이 어딧냐 아마추어네 ㅋㅋㅋㅋㅋ
사랑모찌・14년 전
사랑모찌・14년 전 20 시간 전
3:16 아 개놀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Eunyoung Moon
Eunyoung Moon 20 시간 전
김소연같이 예의바른사람 태어나서 처음본듯.... 본받아야겠다♥
불방맹이
불방맹이 20 시간 전
특전사 아니고 특전병입니다. 특전사는개뿔ㅋㅋㅋ 그냥행정병입니다
포근한곰도리%
포근한곰도리% 20 시간 전
그러면 쇼핑할때 사이즈 안봄?아 하긴 자기 날씬한주일고 사이즈 안재겄다
buddy혜민
buddy혜민 20 시간 전
한 800원이면 좋을듯
권오철
권오철 20 시간 전
현정님 이쁘네요
또또
또또 20 시간 전
물어보면 임신하셨던 분들 보면 한두번은 적은 수주때 유산을 경험 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요 그래서 너무 일찍 병원에 가지 않고 6주이상 됐을 때 가시는 분들도 많고 그래요 주위에도 2~3개월이상 됐을때 알리더라고 시은님 닮은 딸은 정말 이쁘겠네요^^ 조만간 시은씨에게 건강하고 예쁜아기 찾아가길
조영
조영 20 시간 전
오바한다
옆집애옹이
옆집애옹이 20 시간 전
예지 너무이뻐....
인생이맠맠해요
인생이맠맠해요 20 시간 전
어휴 별것도 아니고 걍 예능인데 이것같고 왜 ㅈㄹ이냐ㅋㅋㅋㅋ 논란생겨서 뭘해도 나빠보이겠지만 적당히들 하셈
바교닝
바교닝 20 시간 전
무서워 시우
Fay Fay
Fay Fay 20 시간 전
It’s been 4 years ... I feel like it was year . Time flies by way too fast
PD LMD
PD LMD 20 시간 전
Yo Lalisa
이재영
이재영 20 시간 전
00:37 입 엄청크다
ᄋᄋ
ᄋᄋ 20 시간 전
0:26에 할머니 오시니깐 백종원은 인사하는데 이나은은 보지도 않고 밥만 먹고있음 성격도 이상한데 예의도 없네
하세훈
하세훈 20 시간 전
와~~진짜~여자여자입니다^^
바교닝
바교닝 20 시간 전
시우 넘 달리기가 빨러 시우 목소리 무서워
최필선
최필선 20 시간 전
아들엄마다보니 고은씨같은 며느리 💜
시찡
시찡 20 시간 전
싸가지 존내없네 진짜 나이차가몇인데 맛있게 먹는방법알려준대도 지랄이네 아오 여리여리한것들모아놓고 일진놀이하니 지가 젤 잘나가는줄아나 쎈언니들모아두면 찍소리도못할것들이 ㅡㅡ
Panda Tk027
Panda Tk027 20 시간 전
G-dragon ta igual o coringa 👌💜
하이하이
하이하이 20 시간 전
유진 누님 전완근이 좋으시네...
뽕빵뽕빵
뽕빵뽕빵 20 시간 전
어머님 아버님 댁네 따님께서 남의집 귀한딸 눈에 피눈물나게 한건 알고 계신가요 ㅋㅋㅋ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랍니다 집에 짐싸들고 내려와서 가정교육부터 시키셔야겠어요
hf rd
hf rd 20 시간 전
부모도 못되게 생겼어ㅋㅋ
쌈아치
쌈아치 20 시간 전
옷이 뭔 파워레인저도 아니고.....
루디드리블
루디드리블 20 시간 전
내가볼땐 전혀 신경전없고 대본서로짠거같은데..왠지 성유리만빼고 다들몰래짠느낌..
호이짜
호이짜 20 시간 전
나이거 지금봤네 ㅋㅋ민수형님! 10여년 전쯤 지방 한 휴게소에서 식사하시다가 저랑 눈마주쳤는데 씨익 웃으시며 윙크해주신거 기억나네요 ㅋㅋ보통 밥먹을때 누가 쳐다보면 아무리 연애인이라 해도 불쾌해 할수있는데 여유있으시고 따듯해보였음.
조유림
조유림 20 시간 전
저렇게 애기가.. 혼자가서.. 대단하다 소름이야
민주주의
민주주의 20 시간 전
경상도사투리 싫어
이꾸꾸
이꾸꾸 20 시간 전
야 부모 관상이 아주 욕심에 시기에 자기 사리사욕만 챙기게 생겼네 그걸 닥 배웠구나 나은아? ㄱㄱㅌㄴ
박세왕
박세왕 20 시간 전
이때 영화 재미있게 봤어요
아레나
아레나 20 시간 전
고양이 영물임 진짜 똑똑함
남동현
남동현 20 시간 전
유진씨가 쌘것도 맞는데! 끝나고 팔목 보시면 손자국이없음 방송 무안하고 다치실까봐 배려해줬네
미래소년코로나
미래소년코로나 20 시간 전
잘핵
봉균서
봉균서 20 시간 전
굳이...
리채
리채 20 시간 전
인성 보인다 보여
정력파이터
정력파이터 20 시간 전
창렬이 원펀치ost부분중 원펀~~~부르면 우끼겠당
bow king
bow king 20 시간 전
갠적으로 오케스트라가 맘에 안드네요
Mongs 몽스
Mongs 몽스 20 시간 전
완창한다는것은 노력도 노력이지만 타고나는 머리도 좋아야되고 천재가 아니면 불가능하죠 노래 넘 맛깔나게 하는 빠질수밖에 없는 천부적인 소리꾼 송가인
김ᄋᄋ
김ᄋᄋ 20 시간 전
엄마나딸이 고만고만헌데...같이다이어트하면 따를수도...
홍길동
홍길동 20 시간 전
양준혁 이가 일등이다
taevbts _
taevbts _ 20 시간 전
2021 ? Bts and Twice STAN STAN STAN
봉균서
봉균서 20 시간 전
어디든 이 비루한 몸뚱아리 거두어만 주시면 어떻게든 쓸만하게 굴리고자 합니다만 ..... 오늘은 아닌갑네요 ㅋ
Sung Eon Lee
Sung Eon Lee 20 시간 전
진짜 특이하게 노래 잘한다
않이외그레
않이외그레 20 시간 전
아니 육성재 무릎왜 꿇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개뿜었네 표정 개진지한데 무릎꿇고ㅋㅋㅋㅋㅋㅋ
달그림자
달그림자 20 시간 전
관계 정리를 위한거면 지워야지 븅신아
김창희
김창희 20 시간 전
수산시장가면 무조건 깎고보세요 90%이상은 가격덤터기 흥분하면서 다른가게 언급이 나와야 양심적인 가격에 도달한거
끼꼬
끼꼬 20 시간 전
주작이몽 연출이몽
FA Yoon
FA Yoon 20 시간 전
식스펙이 동네북마냥 쉽게되는건줄아나 존나 생각없네 개비호감 아오
SOMSAK SAOWIANG GUN
SOMSAK SAOWIANG GUN 20 시간 전
☝️😎... BLACK​PINK​
usao z
usao z 20 시간 전
굳이 저렇게 밀착취재하냐
dong ms
dong ms 20 시간 전
골목식당에서 이 빌런이 젤 불쌍하고 재밌음 ㅋㅋ
유계형
유계형 20 시간 전
구형 체어맨 실용적이고 소탈하시네여~ 멋지신거 같음 ㅎ
mmjjm P
mmjjm P 20 시간 전
진짜 고생많았지 계속 노래해주세요!!
박서윤
박서윤 20 시간 전
ㅋㅋㅋ 나 이거 제목 기억이 안나서 “웃찾사곰팡이” 라고 쳤는뎈ㅋㅋ 나왔어욬ㅋ 한번 쳐보세욬
장예림
장예림 20 시간 전
현주 부모님은 얼마나 속이 부글거릴까?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😡